여드름 남김없이 지우고, 빈틈 없이 메꾸는 뉴엘의 여드름 올인원 케어 피지선이 모여 있는 얼굴, 목, 가슴 등에 많이 발생하며 털을 만드는 모낭에 붙어있는 피지선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 여드름. 보통 수년 후에 자연스럽게 없어지기도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치료하지 않으면 영구적인 흉터를 남겨 미용상 문제를 일으킬 수 있어 꾸준한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여드름 통합 치료 솔루션 자신감 회복 짧은 시술 시간 & 다운타임 빠른 일상 복귀 여드름 발생 이유 과다한 피지분비 성호르몬의 생성 or 활성도 증가로 피지선에서 피지가 과다 분비 모낭의 과다 각질화 및 팽창 모낭의 과다 각질화에 의해 모낭의 입구가 막혀 정체된 피지나 각질 덩어리로 인해 모낭이 팽창 여드름균 증식 정체된 피지에 의해 모낭의 공기 순환이 차단되어 여드름균(P.acne )이 증식 염증 반응 및 이물반응 형성 여드름균에 의해 피지가 분해되어 만들어진 유리 지방산이 모낭에 염증을 일으키고 악화 여드름 진행 단계 1단계 면포성 여드름 아직 염증 발생 전, 화이트헤드, 블랙헤드로 부르며 관리 없이 방치할 경우 염증성 여드름으로 진행 2단계 구진,농포성 여드름 피지샘에 여드름균이 침투하여 염증과 농이 생김. 치료 없이 방치할 경우, 여드름 홍반, 색소침착, 흉터로 진행 3단계 결절, 낭종성 여드름 모낭 내벽이 무너져 피부의 표피, 진행 모두 손상. 여드름 홍반, 색소침착, 함몰흉터 등을 동반 여드름, 초기 치료가 중요합니다! 초기에 치료하지 않고 방치된 여드름은 염증으로 인한 진피 손상으로 모공이 늘어나고 세균 감염이 될 수 있습니다. 치료를 놓쳐 증상이 더욱 악화되면 피지선이 손상되어 깊이 패인 흉터, 모공 확장, 색소 침착 등의 후유증을 남길 수 있습니다. 여드름, 초기에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뉴엘의 올인원 여드름 케어 겉으로 보이는 여드름과 흉터뿐 아니라 개인별 피부 유형, 두께, 상태 등을 고려하고 여드름을 유발하는 생활패턴을 비롯한 다양한 요소들까지 파악해 1:1 맞춤 치료 플랜을 세웁니다. 대표 원장님 상담 및 진단 각질 및 유수분 밸런스 관리 피지 조절, 여드름 균 치료 여드름으로 인한 색소 침착 개선 여드름 흉터 치료 및 개선 여드름, 추천 대상 ✔ 성인 & 재발성 여드름 /흉터 치료를 원하시는 분 ✔ 붉고 심한 염증성 여드름으로 고민이신 분 ✔ 얼굴에 피지 분비가 심해 고민이신 분 ✔ 재발되는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신 분 ✔ 여드름 발생 후 흉터 때문에 고민이신 분 ✔ 여드름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관리하고 싶으신 분 Why 뉴엘? 개개인의 피부 상태와 고민을 정확하게 파악 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안전성이 입증된 장비와 제품만을 사용해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개선하고 해결합니다. 자극과 부작용을 줄이고 안전하게 시술하여 시술하는 의료진도 시술받는 고객도 보다 만족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 여드름 압출 후에는 붉어지거나 부풀어 오를 수 있으나 2~4일 정도 후에 천천히 개선됩니다. ○ 압출 후 색소가 남을 수 있으나 여드름이 개선되는 과정으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시술 당일 일시적으로 피부가 붉어지거나 붓고 멍이 생길 수 있습니다. ○ 꾸준한 시술과 올바른 생활습관을 병행하시면 보다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보습크림을 충분히 발라주세요. ○ 피부 보호를 위해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주세요.